본문 바로가기
복합기렌탈 프린터렌탈 설치 후기

프린터 구입 vs. 렌탈, 인천 기업을 위한 합리적인 선택은?

by twohs 2024. 12.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국 복합기렌탈 전문기업 투에이치솔루션 입니다.

프린터는 사무실 필수 장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구입과 렌탈 중 어떤 방식이 더 효율적일까요?

투에이치솔루션은 인천 지역 기업을 대상으로

프린터 렌탈의 장점과 경제성을 분석해 드립니다.

 

1. 초기 비용 비교

프린터를 구입하려면 기본적으로 수백만 원이 필요합니다.

컬러 복합기나 고속 프린터는 300만 원을 훌쩍 넘는 경우도 많습니다.

반면 렌탈은 초기 비용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월 3만 원에서 10만 원 정도의 비용으로

동일한 사양의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에게는 초기 비용 부담이 상당히 줄어듭니다.




2. 유지 보수와 소모품 비용

프린터를 구입하면 고장이나 소모품 교체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드럼, 토너 등 주요 소모품 교체만 해도 10만 원 이상이 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렌탈 서비스는 이러한 비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에이치솔루션은 정기적으로 소모품을 교체해주고,

고장 발생 시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

 

3. 장기 비용 절감

3년 이상 장기적으로 프린터를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인천프린터렌탈이 훨씬 경제적입니다.

 

프린터 구입 비용, 유지 보수, 소모품 교체까지 합치면

3년간 400만 원 이상이 소요됩니다.

 

반면 렌탈 서비스는 같은 기간 동안 약 270만 원에서 320만 원으로

동일한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구입보다 렌탈이 훨씬 경제적입니다.

 

투에이치솔루션은 인천 지역에서 최고의 프린터 렌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린터 구입을 고민 중이라면 렌탈 서비스가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http://pf.kakao.com/_qxcNQxj/chat

 

투에이치솔루션

복합기 프린터 렌탈 전문업체 투에이치솔루션 입니다.

pf.kakao.com

 

728x90
반응형